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FAQ(자주묻는 질문)

FAQ(자주묻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주묻는 질문
WRITER NaniLux (ip:)
GRADE 0점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은 회원/비회원 모두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 쇼핑몰 입니다.
단, 회원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는 쇼핑 서비스로 회원 등급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드립니다.

※ 회원 가입
▶ 쇼핑몰 상단의 JOIN(회원가입)을 클릭 후, 회원 정보 작성을 통하여 회원 가입이 이뤄집니다.
▶ 회원 가입 시 적립금 및 쿠폰등의 회원 혜택이 제공되며, 회원 전용의 다양한 서비스와 신상품등의 입고 정보,
세일 이벤트 소식을 신속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A. 이미 회원 가입이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 → ID 및 PASSWARD 찾기 등을 통하여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A.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 합니다.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 → ID 및 PASSWARD 찾기 등을 통하여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A. 회원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회원 정보의 수정은 언제든지 가능 합니다.
회원 정보 수정은 로그인후 쇼핑몰 상단의 마이쇼핑>회원정보에서 변경이 가능 합니다.
A. 기본 회원 내역을 유지 하면서 ID만 변경하는 것은 불가 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회원 탈퇴 후 새로운 ID로 재가입 해 주셔야 합니다.
재가입시에는 기존 ID의 거래정보 및 적립금, 쿠폰등 이용정보는 복원되지 않으니 유념하여 주시고, 신중하게 ID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A. 해당월 기준, 기간별(12개월) 구매 실적으로 회원 등급이 나뉘며 회원 등급별 혜택이 부여 됩니다.
A.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 합니다.
단, 회원 탈퇴 후 1개월이 경과된 후 신규 ID로만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 ID의 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복원되지 않습니다.


● 경성대점 ●
연락처
▶  010-4794-2443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 일 : 오전 11:00 ~ 오후 08:00
▶ 토요일 : 오전 11:00 ~ 오후 04:00
▶ 점심시간 : 오후 01:00 ~ 오후 02:00
쇼룸(매장) 운영 시간
▶ 평 일 : 오전 11:00 ~ 오후 09:00
▶ 토요일 : 오후 11:00 ~ 오후 09:00
▶ 점심시간 : 오후 01:00 ~ 오후 02:00

    ※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의 오프라인 쇼룸(매장) 위치
● 경성대점 ●
주소 : 부산시 남구 대연동 58-21번지(동우빌딩) 1층 "NANILUX(나니럭스)"
(도로명 주소 : 부산시 남구 용소로로 19번길 1층 "NANILUX(나니럭스)"

※ 오시는 길은 쇼핑몰 하단 회사소개에 약도(매장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은 회원/비회원의 구분 없이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 가입시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 후 첫 구매시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회원 혜택을 참조해 주시고,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A.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SMS로 주문처리 내용을 알려 드리며,
▶ 회원 고객님께서 로그인 후, 쇼핑몰 상단의 ORDER메뉴 및 >MY NANILUX > ORDER 를 통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 고객님께서는 주문조회 항목에서 주문번호와 구매시 입력한 암호를 통하여 배송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A. 30만원 이상 신용카드 구매시 공인인증서는 반드시 필요 합니다.
단,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시면 개인결제창을 생성하여 구매 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개인결제창을 통하여 분할 결재해 주시면 공인인증서 유,무에 관계 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A. 대부분의 카드는 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해당월 특정 카드의 경우 5개월 이상의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월별 조건이 변경될 수 있으니 고객만족센터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 적립된 적립금 외에도 쿠폰 등을 통한 단독 및 신용카드 등과의 복합결제도 가능하며, 취소/반품 등의 경우에는 사용된 적립금 및 쿠폰 등이 복구 됩니다.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는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및 회원 혜택의 일환으로 쿠폰 등을 제공해 드리며, 제공된 쿠폰은 쇼핑몰 상단의 MY NANILUX>COUPON  메뉴를 통하여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A. 현금 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구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신청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국내 일반 발송의 경우 당일, 무료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해외 배송 및 퀵 배송등의 경우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고객님 부담으로 발송 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상품 자체 하자 등으로 인한 교환/환불이 진행될 경우, 그 배송비 부담은 100% 워드로브에서 부담하고 있으나,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 시에는 그 왕복 배송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으며, 토/일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기준으로 오후 05:00시 이전 입금 확인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평일 오후 05:00시 이후 입금 확인된 주문건은 익일 발송 됩니다.)

발송된 상품은 일부 도선/산간 지역 및 택배사의 사정 또는 천재지변을 제외한 95% 이상이 발송 다음날 고객님께 도착합니다.
Cj대한통운을 이용한 일반 배송 외에도 빨리 상품을 받아 보시고 싶은 고객님을 위하여 고객만족센터로 요청시 퀵 배송으로 발송을 진행해 드립니다.
(일반 배송외에 퀵 배송 등의 경우 배송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A. 배송이 시작되면 기본 배송 정보가 고객님께서 입력해 주신 휴대 전화 등의 연락처로 전달되며,
배송 현황은 회원 로그인 상태일 경우 쇼핑몰 상단의 ORDER 항목 및 MY NAINILUX>ORDE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쇼핑몰 하단의 퀵 메뉴 >배송 안내 에서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는 발송이 시작됨과 동시에 구매 고객님께 배송 정보를 보내 드립니다.
오후 06:00시 이후 택배 업체에서 배송되는 상품을 수거하면, 중간 집하 장소인 택배센터로 집하 됐다가 고객님들 각각의 배송 주소로 발송 되기에 고객님들께서 배송 상태 확인 가능한 정식 배송 전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정식 배송이 시작되면 고객님께서 기본 배송 정보를 통해 배송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 구매된 상품중 발송전 상품은 고객님의 주문취소 요청시 즉시 주문취소가 가능 하며,
이미 발송된 상품의 경우에는 즉시 주문취소는 불가능하여 상품을 받으신 후 고객만족센터로 취소 접수 후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 구매된 상품중 발송전 상품의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와의 상담을 통하여 상품 변경이 가능하며,
발송된 상품의 경우에는 즉시 주문변경이 불가능하여 고객만족센터와의 상담을 통하여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구매 하셔야 합니다.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A.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전 취소로 즉시 취소 됐거나, 고객만족센터로 신청을 통하여 반송 됐을 경우의 환불 시점
▶ 발송전 취소 됐을 경우에는 바로 환불 절차가 진행 됩니다.
▶ 반송을 통하여 반품 됐을 경우, 반송된 상품을 검수한 후 환불 절차가 진행 됩니다.

환불은 즉시 실행되며, 고객님의 결제 방식에 따른 환불 기간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 신용카드 승인 취소 후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3~5일 (공휴일 제외) 후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체크카드의 경우 최대 10일의 기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 현금(무통장/계좌이체)의 경우 : 발송전에는 즉시 환불 되며,
반품된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로 상품이 도착한 이후(상품에 이상이 없을 때)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입금 확인 가능
▶ 적립금 및 쿠폰 : 발송전에는 즉시 취소 후 복원되며, 반품된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로 상품이 도착한 이후(상품에 이상이 없을 때)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복원 됩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배송준비중 상태 이전까지는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을 부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상품 취소는 로그인 후, [HOME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또는 취소/반품조회] 에서 가능합니다.
** "배송준비중" 부터는 반품으로 진행가능하므로, 이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는 신용카드 결제 하신 경우에는 카드 승인 내역을 취소할 경우, 특정 계좌등으로 현금 환불은 불가 합니다. 현금이나 가상 계좌를 통하여 결제 하신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시면 지정된 계좌로 환불이 이뤄집니다.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의 고객만족센터로 요청해 주시면 내용을 확인 후, 교환/반품이 진행 됩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 고객만족센터로 교환/반품을 신청 하신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에 자체 결함이 있는 경우에는 교환/반품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을 워드로브에서 부담하며,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이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그 비용(왕복배송비 4,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된 상품이 고객만족센터로 도착하면 상품의 이상유무를 검수한 후 이상이 없는 경우, 교환 상품으로 재발송 및 환불 절차가 진행 됩니다.
▶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고객만족센터로 교환/반품 접수가 진행 되야 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된 상품은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고객만족센터로 도착해야 합니다.
▶ 고객만족센터로 교환/접수 신청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된 상품은 착불로 반송 처리 됩니다.

교환/반품시 상품을 보내주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부산시 남구 대연동 58-21번지 동우빌딩 1층 "NANILUX(나니럭스)" (도로명 주소 : 부산시 남구 용소로 19번길 동우빌딩 1층 "NANILUX(나니럭스)")
A. 교환/반품 신청 후, 고객만족센터에서 자세한 교환/반품 절차를 안내해 드리며,
안내된 절차에 따라 회수된 상품은 자체 검수 후, 환불이 진행 됩니다.
▶ 반품 :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로 반품이 접수된 후, 안내된 절차에 따라 상품이 회수 되며 자체 검수를 통하여 상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환불이 진행 됩니다.
▶ 교환 :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로 교환이 접수된 후,
안내된 절차에 따라 상품이 회수 되며 자체 검수를 통하여 상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교환이 진행 됩니다.
단, 교환을 요청한 상품에 재고가 없는 경우, 교환은 불가 하며 환불로 처리 됩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 하여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 합니다.

1. 교환/반품시 주의 사항
▶ 고객님께서는 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교환/환불을 고객만족센터로 요청 하셔야 하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고객만족센터로 교환/환불 상품이 도착해야 합니다.
▶ 상품의 자체 하자 외 사이즈, 색상등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시 배송비(왕복배송비 4,000원)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2.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및 부속물 등이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 상품의 라벨 또는 택이 제거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 상품의 착용 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 교환/반품시 상품의 구성(사은품)이 누락 또는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 시간이 경과되어 상품등의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에 문제가 생긴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 고객님의 개별적인 요청에 의해 수선등으로 상품에 변행이 생긴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 귀금속 및 악세서리류는 상품 특성상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 그 외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는 상품을 구매해 주신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위와 같이 상품의 상태에 따라 교환/반품이 불가 할 수 있으니 교환/반품 전 고객만족센터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A. 구매하신 상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100% 모든 비용을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 부담 합니다.
단,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시에는 그 비용(왕복배송비 4,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 판매 되는 모든 상품은 이탈리아, 미국 등에서 전문 인력이 직접 선별하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통관되어 국내에서 보유하고 있는 100%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에서 판매 되는 모든 상품은 100% 정품을 보장하며, 가품일 경우 구매하신 상품 금액의 200%를 보상해 드립니다. (구매 금액 100% 환불 + 구매 금액 100% 적립금 보상)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노력하는 쇼핑 서비스 입니다.
명품전문 수선업체와의 업무 제휴를 통하여 백화점과 동일한 A/S를 진행 하며, 최상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합니다.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검수팀의 확인 후, 교환/환불 및 고객님의 요청시 A/S를 진행하여 드리며, 고객님의 부주의 및 사용에 따른 상품의 A/S는 요청시 고객님의 부담으로 A/S를 대행해 드립니다.

A/S는 고객만족센터로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진행되며, 상품의 상태에 따라 A/S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회원혜택의 일환으로 등급에 따라 A/S를 지원해 드립니다.

※ 고객만족센터 : 010-4794-2443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의 적립금은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님께 구매 금액의 일부를 적립해 드리는 제도이며, 적립금은 1,000원 이상 적립시 1,000원 단위로 쇼핑몰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상품 구매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참여 및 프로모션 참여 등으로 적립이 가능 합니다.
회원등급에 따라 적립되는 금액이 상이하여 쇼핑몰에서 제공되는 세일 및 프로모션에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용은 쇼핑몰 하단 퀵메뉴의 회원혜택을 참조하여 주세요.
A. "NANILUX(나니럭스)" 프리미엄 쇼핑몰의 쿠폰은 각종 이벤트 참여 및 매월 회원 등급에 따라 상이하게 지급되며,
쇼핑몰에 회원 가입 후, 로그인 하셔서 상단의 메뉴 MY NANILUX>COUPON에서 등록 후 사용 하실 수 있으며, 쇼핑몰에서 제공되는 각종 세일 및 이벤트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쿠폰의 경우에는 사용 기한이 있기에 꼭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ATTACH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